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50
연예

스윗소로우, 8년 만의 전국투어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2.04.23 18: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8년 만의 전국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팬들의 환호에 가슴 벅찬 감동 무대를 선사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21일 오후 6시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3집 발매기념 VIVA! 콘서트' 전국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성황리에 마감해 전국의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 2월, 4년 만에 3집 음반 'VIVA'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스윗소로우'는 '3집 발매기념 VIVA! 콘서트' 전국 투어에 돌입하면서 음악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지난 3월 2, 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투어 공연 포문을 연 '스윗소로우'는 3천 관객이 운집해 인기를 과시했다. '스윗소로우'의 공연은 음악과 볼거리가 가득한 명품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부산, 대구, 대전을 잇는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대전공연에서 '스윗소로우'는 자신들의 히트곡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비바' 등을 열창해 감동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3시간여에 걸쳐 혼신의 무대를 선보인 '스윗소로우'는 투어 공연 종착지인 대전팬들을 향해 "8년만의 전국투어 콘서트 결정이 결코 쉽지 않았다. 너무 많이 걱정했는데 투어 지역 모두 공연장을 채워주신 팬들에게 너무 감사 드린다"며 눈시울 붉혔다.

이어 "우리의 진심이 담긴 노래에 위로를 받아주신 팬들이 고맙고, 무대 위에서 마음껏 노래하게 해주신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화답해 객석에서 큰 박수가 터져나왔다.

공연기획사 무붕은 "국내 최정상의 공연스태프들이 모여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한 단계 진화했다는 팬들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여름께 야외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스윗소로우 ⓒ 무붕]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