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7:45
연예

'주병진 토크콘서트' 명품 조연 5인방 출연, 예능 신고식 펼친다

기사입력 2012.04.04 17:13 / 기사수정 2012.04.04 17:1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주병진 토크콘서트'에 명품조연 대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에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박창우' 역으로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성균, SBS '뿌리깊은 나무'의 한가놈 역으로 반전 연기를 선사한 조희봉, KBS '적도의 남자'에서 신들린 무당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재용, MBC '최고의 사랑'의 공효진 상대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펼쳤던 정만식, KBS '영광의 재인'의 차가운 악역으로 호평받은 배우 박성웅이 출연해 숨겨둔 끼를 발산한다.

특히 김성균은 예능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해 선배 최민식의 뺨을 때린 에피소드와 무명시절 가족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생활비를 마련한 에피소드까지, '범죄와의 전쟁'에서의 깡패 박창우가 아닌 배우 김성균의 모습을 보여주며 숨겨져 있던 입담을 뽐냈다.

한편, 태왕사신기 촬영 중 목숨을 잃을 뻔했던 박성웅의 에피소드, 조희봉이 그의 닮은꼴 정두홍으로 오인됐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 정만식의 하루 2000원으로 생활했던 무명시절 이야기와 취중연기, 조희봉의 변사연기 등 영화와 드라마 속 숨겨진 뒷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친 존재감' 명품 조연들의 예능 신고식은 오는 5일 밤 11시 15분에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주병진 토크콘서트 ⓒ KOEN]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