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온스타일이 패션 아이콘에서 '소셜테이너'로 변신한 이효리의 생생한 리얼 라이프를 담은 색다른 리얼리티 '골든 12(Golden 12)'를 제작, 방송한다.
이효리와 그녀의 절친들이 만든 이른바 '소셜클럽'의 멤버들이 펼쳐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4월 5일 밤 11시 첫 선을 보이며, 총 12주에 걸쳐 매주 목요일 밤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골든 12'는 연예인 '이효리'가 아닌, 최근 다양한 사회 문제와 현상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표출하고 있는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리얼한 '소셜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근 유기견, 자살, 빈곤층 독거노인 문제 등 사회적인 이슈에 적극 관심을 가지고 참여, SNS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는 이효리의 일상과 그녀의 진지하고 솔직한 속내도 모두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효리의 절친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 가수 배다혜,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트렌드세터들이 '소셜클럽'의 멤버로 함께해 색다른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계획.
총 12주에 걸쳐 12개의 주제를 갖고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일상들이 펼쳐진다. 채식, 친환경, 느리게 살기, 반려동물, 디톡스 등 최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주제들을 중심으로, 실제로 이를 배우고 즐기며 적응해가는 모습들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를 비롯한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트렌드리더들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과거 Mnet '오프 더 레코드, 효리'에서 꾸밈없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 이효리가 한층 성숙하고 흥미진진한 스타일 라이프를 또 한번 낱낱이 공개, 30대 이효리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온스타일 담당PD는 " '잘 사는 삶'이 무엇인가에 대한 개념이 점차 변화하며 온스타일의 주시청층인 20~30대 여성들에게도 주된 관심사가 되고 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인 '이효리'씨의 라이프가 하나의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효리 ⓒ 온스타일]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