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8:24
연예

'엠카운트다운' 2AM, 명품 보이스로 무장한 컴백 무대 선보여

기사입력 2012.03.15 20:12 / 기사수정 2012.03.15 20:1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그룹 2AM이 애절한 발라드곡 '너도 나처럼' 이란 곡으로 컴백했다.

15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가진 2AM은 하얀색으로 꾸며진 무대와 대비되는 검은색 수트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다. '감성돌'이란 애칭만큼 네 명의 멤버 모두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애절한 감성과 그 감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명품 보이스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번 2AM의 미니 앨범 타이틀곡 ‘너도 나처럼’은 이별 후 일상에서 느끼는 공허함과 쓸쓸함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네 명의 멤버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곡으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빅뱅이 미니앨범 전곡 타이틀에 맞춰 이번 주에는 'Fantastic baby'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무대를 끝내자마자 1위에 오른 빅뱅은 YG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양현석과 작곡가 테디에게 고마움을 표했으며 탑은 "1년여 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해 팬들을 향한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2AM ⓒ Mnet 방송 화면]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