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7
연예

씨엔블루, 대만 콘서트 'BLUESORM' 성료 '한류열풍 이어가나?'

기사입력 2012.02.29 09:07 / 기사수정 2012.02.29 10:2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대만에서 약 1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단독 콘서트 'BLUESTORM'을 성황리에 마쳤다.

씨엔블루는 지난 28일 대만 난강전시관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 'BLUESTORM'의 무대에 올랐다. 이 공연에는 그동안 씨엔블루를 보고 싶어한 현지 팬들이 객석을 가득 메워 씨엔블루 멤버들을 반겼다.

화려한 레이저와 조명 속에 등장한 씨엔블루는 자신들의 히트곡 '직감'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Ready N Go,' 'Voice', 'Love Girl' 등을 부르며 신나게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씨엔블루는 이번 공연에서 'Y, why', '사랑은 비를 타고', '그럴겁니다, 잊을겁니다' 등 슬로우템포 넘버와 'Just Please', 'One Time'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일본에서 발매한 신곡 'In my head'와 'Where you are' 등도 연주해 대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이 끝난 뒤 씨엔블루 멤버들은 "대만에서 최단시간에 티켓이 매진됐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연주하고 노래할 때마다 반응이 정말 뜨거웠던 것 같다"며 "기회가 된다면 이른 시일 내에 대만을 다시 찾아 공연하고 싶다. 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3월 미국 LA에서 FT아일랜드와 합동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며 국내 컴백을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씨엔블루 ⓒ FNC]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