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에뛰드하우스 공식 유투브에 공개된 2NE1의 산다라박과 샤이니의 웹드라마'키스노트'의 인터뷰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일 산다라박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직접 웹드라마 '키스노트'의 촬영현장 사진을 올리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후 공개되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곧 선보일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디어 마이 립스-톡'을 알리는 새로운 형식의 웹드라마 광고인'키스노트'의 제작과정 및 주인공 인터뷰 영상으로 산다라박과 샤이니가 함께한 촬영장 뒷이야기와 제작 과정이 담겨 있다.
산다라박과 샤이니는 촬영 당일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 때문에 고생했던 뒷이야기를 하며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샤이니는 웹드라마 샤이니와 산다라박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는'키스노트'의 비밀을 살짝 언급하며, 드라마 속의 짜릿하고 숨 막히는 키스신에 대해 조심스럽게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너무너무 잘 어울려요","샤이니 드디어 컴백하는 건가요?","결국 산다라박은 샤이니의 누구와 이어지나요?"등의 호기심과 질투 섞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제작 영상 공개만으로도 이슈가 된 산다라박과 샤이니의 드라마'키스노트'는 3월 1일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유투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산다라박, 샤이니 ⓒ 퓨어컴퍼니]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