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에 도도하고 까칠한 상무이사 홍미주로 출연 중인 클라라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연일 화제다.
팔등신 황금 몸매 비율에 얇고 긴 팔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클라라는 윙스 에어 부사장의 딸이자 경영 전략팀 상무이사라는 캐릭터에 맞게 매회 화려한 커리어우먼룩으로 방송 후 "미주 옷 어디 거예요?" 라는 문의를 들으며 새로운 완판녀 대열에 등극, 시청자와 광고주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클라라는 묶으면 커트, 풀면 롱 헤어로 보이는 독특한 언발란스 헤어스타일과 오렌지, 옐로우, 핫핑크와 같은 강렬한 원색 의상도 완벽히 소화하여 직장인들의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김희애, 수애 등 다수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스타일리스트 김영미 실장이 클라라의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고 있는데다가, 클라라 또한 드라마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고 스타일링에 직접 관여 하며 '미주룩' 을 만드는 데 한 몫하고 있다.
이에 클라라는 "아무래도 제복들 사이에서 사복이라 유독 돋보이는 것 같다. 주변 사람들 역시 좋은 반응들을 보여줘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는 말과 함께 상하의 중 한 군데만 포인트를 주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라는 패션 팁을 귀띔했다.
한편,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클라라가 열연중인 '부탁해요 캡틴' 12회는 2월 9일 목요일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클라라 ⓒ 이야기 365]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