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개최한 앨범 발매 이벤트에 약 12000여명의 팬이 모였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Where you are' 발매 기념 라이브 이벤트를 4일 간사이, 5일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CD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라이브로, 이틀간 약 만이천여명을 동원했다.
메이저 데뷔곡 'In My Head'로 무대를 시작한 씨엔블루는 'Mr.KIA (Know It All)', 'Rain of Blessing', feeling', 'Get Away'등 신곡 위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Where you are'를 마지막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라이브가 끝난 뒤 씨엔블루는 "신곡 위주로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기뻤다"며 "이번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도 오르고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음악 열심히 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두 번째 메이저 싱글 발매 1만 6천장 이상(오리콘 추정 집계치)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일본 활동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씨엔블루는 오는 13일부터 일본에서 팬클럽 라이브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씨엔블루 일본 이벤트 실황 ⓒ FNC뮤직]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