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50
연예

'위탄1' 정희주 데뷔, '슈퍼키드 피처링으로 엠카 출연'

기사입력 2012.01.26 14:59 / 기사수정 2012.01.26 15:36

방송연예팀 기자


▲정희주 데뷔 ⓒ 슈퍼키드 뮤직비디오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위탄1 정희주가 데뷔한다.

26일, 정희주는 자신의 트위터에 "슈퍼키드 2012 NEW SINGLE ALBUM 'FEEL GOOD' 1. 기분좋아(Feat. 정희주) 2. Let's party 오늘부터 싱글앨범 활동 시작!"이라는 글을 게재해 데뷔 사실을 알렸다.

슈퍼키드 'FEEL GOOD'은 신나는 록 비트를 기반으로 한국적인 멜로디를 가지고 있다. 정희주의 피처링 때는 곡의 분위기가 달라지고 따뜻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탈바꿈 한다. 특히, 노래 속에서도 슈퍼키드 특유의 톡톡 튀는 팔색조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정희주 소속사 사운드홀릭 관계자는 26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정희주는 본인의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내지 못했을 뿐이지 이미 OST 작업 등을 통해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슈퍼키드 2명의 보컬 중 징고가 군 입대 해 정희주 씨가 이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며 "슈퍼키드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면서 평소와는 달리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정희주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 다운에 출연해 슈퍼키드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정희주는 2011년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1'에 여성 참가자로서 가장 높았던 TOP5까지 진출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인바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