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1.07 02:58 / 기사수정 2011.11.07 02:58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알트원가 개발한 MMORPG '워렌전기'의 '애정남' 홍보영상 마지막 5편을 공개했다.
'워렌전기 애정남' 5편에서는 파티 플레이 하다가 아이템 분배 시 파티원들이 서로 달라고 할 때, 필드에서 몬스터 하나를 두고 서로 공격하려고 할 때, 신작 게임을 할지 하던 게임의 캐릭터 육성을 계속할지 고민 할 때 등 MMORPG를 하면서 애매했던 것들을 정리해 주고 있다.
알트원 사업팀 오현정 팀장은 "지금까지 워렌전기 애정남에 함께 공감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마지막 편에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기습 이벤트가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서버를 대상으로 전체지역의 아이템 드랍율 30% 상승 및 데미트리, 크로미스, 플로디아 지역의 사냥 경험치 30% 상승 혜택과 61레벨 이상 유저 중 누적 명성치에 따라 유니크 무기, 레어 아이템 풀셋, 거대 몬스터 용병 봉인석 등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서버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거대 몬스터 용병 봉인석을 지급하고 3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랙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1월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유저와 워렌전기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워렌전기 Big4'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워렌전기 애정남' 홍보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ar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