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9.10 17:44 / 기사수정 2007.09.10 17:44
[엑스포츠뉴스=이완희기자] '(오)장은 빠진 공백, (이) 근호가 메울까'
대한축구협회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12일 열릴 시리아와의 2008 베이징 올림픽 예선전 홈경기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시리아전에 소집된 선수들은 경고 누적으로 오장은과 박주호, 김창훈 등이 제외됐을 뿐 큰 변화가 없는 소집명단이다.
그만큼 바레인과의 경기에 보여줬던 뛰어난 패스게임이 홈에서도 빛을 발하리란 기대.
올림픽대표팀은 지난 9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본선 진출의 최대 고비로 여겨졌던 바레인과의 원정경기에서 후반 19분 강민수(전남)의 헤딩골에 힘입어 1-0 승리해 이번 시리아와의 홈경기에 승리할 경우 본선진출의 7부 능성을 넘게 된다.
시리아전에 경고누적으로 빠졌던 이승현과 이근호, 최철순 등의 복귀로 오장은 등이 빠진 공백 역시 큰 무리없이 메울 전망이다.
올림픽대표팀 시리아전 소집명단
GK : 정성룡(포항) 양동원(대전) 송유걸(인천)
DF : 정인환 최철순 (이상 전북) 강민수(전남) 김창수(대전) 김진규(FC서울) 박희철 신광훈 (이상 포항) 이요한(제주) 배승진(요코하마 FC)
MF : 백지훈(수원) 김승용(광주) 기성용(FC서울) 이상호(울산) 이근호(대구FC) 이승현(부산) 백승민(전남)
FW : 심영성(제주) 하태균 신영록 (이상 수원) 한동원(성남)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