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2:22
연예

박명수, '은둔' 김건모 그리웠나…"많은 이야기 나누고파"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5.01.16 11:33 / 기사수정 2025.01.16 11:33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박명수가 가수 김건모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청취차들의 작은 고민을 해결해주는 '명수 초이스'와 성대모사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한 청취자는 초등학생 자녀가 '라디오쇼'의 코너 중 하나인 '성대모사 달인을 찾아라'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제가 어린이들을 사랑한다. 개그계의 방정환인데 웃음에 있어서는 남녀노소, 지위고하 막론하고 엄격하다"며 "늘 방학이면 어린이들의 도전이 심상치않게 들어오는데 어린이도 예외 없이 피붙이 외에 두 명한테 웃기다는 인정받고 신청해달라"라고 높은 기준을 강조했다. 

김건모의 '미안해요'가 송출되자 박명수는 김건모를 향한 그리움을 표하기도. 그는 "노래도 노래지만 건모 형이 보고싶다. 항상 유머러스하고 거기에 또 본인의 직업 가수로서 노래를 잘하시는 분인데 뵙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다시 활동하신다면 '라디오쇼' 모셔서 많은 이야기와 함께 형님 목소리 듣고 싶다는 얘기를 관계자 여러분들이 '건모 형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건모는 유흥업소 점원으로 알려진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폭로를 당했고, 오랜 분쟁을 했다. 혐의를 벗은 김건모는 당시 가수 복귀 시기를 조율하며 컴백을 계획하고 있다고 알려졌지만 현재까지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