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5
연예

이승기 연애시대 타블로 에어백, '접전' 가요계 지각 변동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1.10.15 17:04

방송연예팀 기자



▲이승기 연애시대 타블로 에어백, 발매 동시 인기 몰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명진 기자] 이승기의 연애시대, 타블로의 에어백이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접전을 벌이고 있다.

14일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의 소셜뮤직 차트에서 이승기가 신곡 '연애시대'로 1위를 달리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향을 얻고 있는 가운데 김현중의 '럭키 가이'가 2위에 올랐고 타블로의 '에어백(Airbag)'이 그 뒤를 따랐다.

이승기와 타블로의 경우, 신곡들이 14일 자정에 공개돼 인기에 가속도를 붙이더니 김현중을 빠르게 위협하며 1위와 3위로 올라선 것.

이어 무시할 수 없는 복병 오렌지 캬라멜의 '상하이 로맨스'가 5위에 올라있으며 '슈스케 3' 울라라세션의 'Open Arms', 정엽의 '눈물나' 등이 몽키3소셜뮤직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몽키3 음원사업부 이정규 팀장은 "SNS을 통해 팬들이 직접 추천한 곡들이 집계되는 소셜뮤직 차트에서 이승기의 '연애시대'가 공개하자마자 곧바로 1위에 올랐다"라며 "이승기, 타블로, 김현중 남자 솔로가수들이 컴백해 네티즌을 사로잡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승기 효과", "경쟁 치열하네", "이승기 노래 중독성 있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승기 ⓒ 엑스포츠뉴스DB]



방송연예팀 김명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