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37
연예

슈퍼스타K3, 3번째 미션 공개·하하 닮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사연

기사입력 2011.10.14 17:2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슈퍼스타K3'의 3번째 생방송 미션이 공개됐다.

14일 밤 11시 생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3' 3번째 생방송 미션은 '그대에게 바치는 노래'로 정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TOP7은 특별한 누군가를 위해 노래를 직접 선곡해,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에 TOP7이 공개하는 특별한 그는 누구이며, 또 어떤 노래들을 들려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본선 밤 11시 본선 생방송 무대 이전, 지난 주 생방송 뒷이야기와 도전자들의 솔직한 인터뷰가 담긴 Mnet '슈퍼스타K3 백스테이지'에서는 요즘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매력가이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솔직한 인터뷰가 공개돼 시선을 끌 예정.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영상이 최근 뒤늦게 인터넷서 화제가 돼 '개념청년'이라는 별명을 얻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이전 별명은 '장 사장'.

그는 길거리 공연을 할 당시,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국가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었는데 그 활동비를 받기 위해 팀을 대표해 직접 정성껏 보고서를 작성, 한 달에 70~100만원 정도의 활동비를 받으며 길거리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이 밖에도 장범준은 "평소에 얼굴이 길어 생김새가 하하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선사한다.

Mnet'슈퍼스타K3 백스테이지'는 14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TOP7의 생방송 3번째 무대는 이어서 밤 11시 Mnet서 방송된다.

[사진 = 슈퍼스타K3 TOP9,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 Mnet]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