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40
게임

글로벌 히트작 '카툰워즈 거너' 국내 출시

기사입력 2011.10.11 23:05 / 기사수정 2011.10.11 23:05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히트작 '카툰워즈 거너'를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한국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애플의 해외 앱스토어 전체 유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카툰워즈'의 후속작으로, 역시 애플 앱스토어 유료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며 시리즈 중 인기 있는 작품이다.

'카툰워즈 거너'는 유닛 배치 전략이 중심이 되는 여타 디펜스 게임과 달리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콘트롤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블루지앤씨의 최강우 대표는 "게임빌과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수 많은 모바일게임 팬들에게 최고의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만큼, 이번 '카툰워즈 거너'도 해외 시장에 이어 국내 시장에서 큰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빌의 송병준 대표는 "국내 스마트폰 2천만 시대를 목전에 두고 있는 오픈 마켓 환경 하에서 그에 발맞춘 사업 전략이 중요하다. 게임빌은 그 동안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쌓아 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 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제노니아4', '에어 펭귄' 등 출시하는 게임마다 잇따라 히트시키고, 최고의 간판 게임인 '2012프로야구'의 출시도 눈앞에 두고 있는 게임빌이 스마트폰 환경에서 최고의 공세를 펼치고 있어 주목 된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