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2:25
게임

라그하임, 성인 전용 서버 ‘아케론’ 오픈

기사입력 2007.07.13 21:10 / 기사수정 2007.07.13 21:10

이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소희 게임전문기자]㈜티엔터테인먼트(이상민 대표)는 자사의 MMORPG <라그하임(Laghaim)>의 성인 전용 서버 ‘아케론(Archeron)’을 13일 14시에 정식 오픈 한다.

이번 성인 서버에서는 새로운 길드시스템, 본격 Hardcore P.K를 위한 PVP시스템, 신규 아이템 컨텐츠, 튜토리얼 방식의 도움말 시스템 등이 추가되어 기존의 라그하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성인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와 기존 서버 모두에게 적용되는 Hot & Cool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버 오픈 일로부터 한달 동안 최종적으로 길드 랭킹 상위 5위 안에 랭크 된 길드의 길드마스터에게 길드 정모비 30만원을 지원해 주며, 100레벨에 도달하는 모든 고객 분들에게 150레벨 대 최고급 무기와 방어구(1세트), 보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불량상어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티엔터테인먼트의 <라그하임> 개발총괄을 맡고 있는 홍정윤 개발팀장은 “먼저 오랜 시간 동안 라그하임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린다. 기존 라그하임은 12세이상 이용가로 라그하임의 장점인 박진감 넘치는 PvP 전투 시스템의 강화가 어려웠다. 이번 성인서버를 통해 좀 더 박진감 넘치고 스릴 있는 전투 시스템을 구현하고자 하였으며, 새로운 길드 시스템과 내구도가 적용된 아이템 체계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가 강화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아케론 서버를 통해서 경험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아케론’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공식 홈페이지(www.laghaim.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