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07
연예

오마이걸 효정, '볼륨을 높여요' 오늘(25일) 첫방송…멤버들 첫 게스트 

기사입력 2024.11.25 08:37 / 기사수정 2024.11.25 08:3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볼륨을 높여요’ DJ로 첫 진행에 나선다.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효정은 25일 첫 진행에 나선다. 

이러한 가운데 첫 게스트로는 오마이걸 멤버 전원이 출격해 효정의 DJ 도전을 축하하고 지원사격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팬들과 청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디오 DJ로 첫 도전에 나선 효정은 그동안 오마이걸 활동을 비롯해 올해 여러 예능과 뮤지컬, 웹 예능까지 만능캐로 활약을 펼친데 이어 DJ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한 면모와 함께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출연하는 방송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정이 이번에는 라디오를 통해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륨을 높여요’의 첫 방송을 앞둔 효정은 "기다려왔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간 것 같다. 첫 방송에 오마이걸 멤버들의 에너지를 받으며 시작하게 되어서 더욱 기쁘고, 오늘을 시작으로 매일 밤 여덟 시에 에너지를 드리고 또 편안함을 드리는 디제이가 되겠다"라고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 ‘KBS 플러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