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OK저축은행 브리온이 '클로저' 이주현 선수를 영입했다.
20일 OK저축은행 브리온은 미드라이너 '클로저' 이주현 선수 영입을 발표했다.
게임단 측은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2025년, 'Clozer' 이주현 선수와 함께한다"라며, "뛰어난 피지컬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라인전을 보여줄 클로저 선수에게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OK저축은행 브리온은 '클로저' 이주현의 입단 기념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그는 "팀에서도 좋아해 주고, 선수들 포텐도 정말 좋다. 감독님과 함께하면 잘 맞을 것 같아 여기로 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2024시즌에는 주도적이지 못한 모습도 보였다"라며, "2025시즌에는 연차 쌓인 베테랑 느낌을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클로저' 이주현은 자신의 강점도 언급했다. 그는 "나는 라인전이 세다고 생각한다"라며, "과감하게 하는 것만큼은 가장 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클로저' 이주현의 1차 목표는 플레이오프 진출. 그는 "팀원들과 함께 시원한 경기력 보여드릴 수 있게 하겠다"라며, "팬분들이 믿고 응원해 주시면 꼭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클로저' 이주현 선수는 2024시즌에 BNK피어엑스의 주전 미드라이너로 활약했다.
사진 = OK저축은행 브리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