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2
연예

카리나, "선곡 마음에 든다"…이은미 'SPICY' 커버 무대 기대 (싱크로유)

기사입력 2024.10.06 17:36 / 기사수정 2024.10.06 17: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골든걸스 멤버로 활약한 박미경과 이은미가 재회가 KBS 2TV ‘싱크로유’에서 성사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KBS 2TV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싱크로유’에서 5세대 걸그룹 ‘골든걸스’의 박미경과 이은미의 재회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적은 박미경, 이은미의 무대가 공개되자 “두 분 중 한 명은 무조건 나왔다. 두 분이 ‘골든걸스’를 함께 했다. 아까 보니 CP 몇 분이 오셔더라”라며 고위직 동향까지 살피는 추리로 이들의 출연 가능성을 제기했다.

이은미의 에스파 ‘SPICY’ 커버 무대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카리나는 “선곡이 맘에 든다”라며 원곡 가창자의 기대를 한껏 드러냈고, 호시 또한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라며 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카리나는 이은미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SPICY를 무대에 “그냥 선배님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무대를 너무 보고 싶다”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이처럼 ‘골든걸스’ 이후에도 능숙한 걸그룹의 댄스곡을 커버를 소화하는 이은미의 진짜 무대를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박미경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가미된 ‘서울의 달’ 커버 무대가 펼쳐지자, 카리나는 “박미경 선배님 고음 부분에서 탄성을 질렀다”라며 확신에 가득 찬 추리를 이어간다.

카리나의 팬심을 제대로 자극한 이은미, 박미경의 커버 무대가 펼쳐질 수 있을지 ‘싱크로유’ 본방송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KBS 2TV ‘싱크로유’는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