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2:07
연예

이영자·송은이·김숙, 본격 '트롯돌 덕질' 시작…'진심누나' 10월 첫방송

기사입력 2024.09.25 14:12 / 기사수정 2024.09.25 14:1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트롯돌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은 TV조선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가 10월 첫방송한다.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신인 트롯 아이돌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

SM C&C가 제작하고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진심누나'는 '무한도전', '황금어장', '1박 2일'의 문은애 작가와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가 기획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보이스트롯', '트롯매직유랑단', '신랑수업' 등을 이끈 박민정 피디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연예계 대표 누나들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MYTRO(마이트로)의 성장을 함께할 팬심 서포트단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정규 첫 방에 앞서 지난 9월 13일 방송된 '사랑의 서막'에서는 MYTRO(마이트로) 멤버들의 면면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보이그룹 미스터미스터의 센터였던 태이, 거친 남성미와 스윗한 다정함을 모두 겸비한 배우 출신의 정윤재, SM 루키즈 출신으로 알려진 일본인 멤버 쇼헤이, '미스터트롯2'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임채평, 메가 히트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캐릭터의 아역으로 주목받은 유망주 서우혁까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심금을 울리는 5인 5색 서사까지 지닌 멤버들이 출사표를 던져 입덕을 유발했다.

이 가운데 '진심누나' 측이 정규 첫 방송 일자를 확정짓고, MYTRO(마이트로) 태이-정윤재-쇼헤이-임채평-서우혁의 비주얼이 더해진 리뉴얼 버전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앞서 소녀팬으로 변신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던 해당 포스터는 누나들의 트롯돌인 MYTRO(마이트로) 다섯 멤버들의 사진이 어우러지자 완벽한 퍼즐을 찾은 듯하다. 

이에 '트로트 슈퍼스타'를 위한 여정을 시작한 5인방과 이들을 진심으로 응원할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심누나' 첫 방송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진심누나' 측은 "TV 조선과 K-POP 명가 SM이 손을 잡고 출범시킨 '트롯돌 프로젝트'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되었다. 지난 '사랑의 서막' 방송 이후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이 많았던 만큼 3MC는 물론 MYTRO(마이트로) 멤버들 모두 고무적으로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다. 정규 방송을 통해 MYTRO(마이트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색깔들과 매력이 한층 빛날 예정이다. 더불어 팬심으로 똘똘 뭉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색다른 모습도 백미가 될 것이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진심누나'는 오는 10월 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