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17
연예

윤은혜, '보일듯 말듯, 아찔한 섹시함' [포토]

기사입력 2011.09.21 11:53 / 기사수정 2011.09.21 11:5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배우 윤은혜가 그 동안 숨겨왔던 글래머러스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깜짝 공개하며 섹시미를 드러냈다.

흑백 톤의 화보 컷에서도 여지없이 윤은혜의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가 눈에 띄며 뭇 남성들 뿐만 아니라 윤은혜의 패션을 좋아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이 화보 컷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여성적인 매력보다는 중성적인 스타일로 사랑을 받고 있던 윤은혜였지만 이번 언더웨어 화보로 섹시함까지 어필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하는듯 하다.
흑백 톤의 화보 컷에서도 여지없이 윤은혜의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가 눈에 띄며 뭇 남성들 뿐만 아니라 윤은혜의 패션을 좋아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이 화보 컷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여성적인 매력보다는 중성적인 스타일로 사랑을 받고 있던 윤은혜였지만 이번 언더웨어 화보로 섹시함까지 어필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하는듯 하다.
 
뉴욕의 맨즈필드 호텔에서 홍장현 포토그래퍼와 함께 호흡을 같이한 이번 촬영에서 윤은혜는 화보 촬영 내내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화보 컨셉과 포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번 언더웨어 화보는 패션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Dazed & Confused) 10월호에서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은혜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