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3
연예

곽튜브, 충격(?) 고백 "女연예인들, 여행 가자고 연락 많아" (곽기사2)

기사입력 2024.08.31 08:4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빌리(Billlie)의 멤버 츠키가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의 피날레를 함께 장식한다.

31일 방송될 EBS·ENA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마지막 회에는 곽준빈과 우즈베키스탄을 여행했던 여행 메이트 츠키가 깜짝 게스트로 출격해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한국의 기사식당에서 마지막 회를 촬영 중이던 곽준빈은 예상하지 못했던 츠키의 등장에 함박웃음을 짓는다. 곽준빈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츠키는 ‘곽기사2’ 우즈베키스탄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가 하면 방송 이후 주변 사람들과 팬들의 반응 등을 생생하게 이야기하며 흥미를 돋운다.

특히 곽준빈은 츠키와의 여행에서 남다른 배려심과 매너를 보여줬기에 시청자들이 자신의 최애와 여행을 가도 믿고 보낼 수 있는 사람으로 손꼽고 있는 상황.



이에 츠키와 여행한 영상이 공개된 이후 “여자 연예인분들이 같이 여행 가자고 연락 많이 왔다”고 충격 고백을 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곽준빈이 ‘곽기사3’ 출연 의사를 묻자 츠키는 “불러주시면 당연히 나오죠”라며 “언제든지 기다리고 있을게요”라고 의리를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도 조성된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곽준빈이 우즈베키스탄, 튀니지, 일본, 미국을 여행하며 만난 사람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단 1명을 꼽는다. 각국의 현지인들과 식사하고 여행하며 우정을 쌓은 만큼 과연 누구의 이름을 이야기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빌리 츠키와 함께 유쾌한 끝인사를 건넬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31일 오후 8시 5분 EBS와 ENA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 EBS, EN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