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59
연예

웨이커, 오늘(17일) 日 투어 개최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4.08.17 16:3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웨이커가 일본 투어에 나선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17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2024 WAKER LIVE IN JAPAN SWEET TAPE(2024 웨이커 라이브 인 재팬 스위트 테이프)'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웨이커는 신곡부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공연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웨이커는 지난 3월 첫 일본 팬미팅 'WAKER 1st FANMEETING(웨이커 퍼스트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슬립퍼(팬덤명)와 만난 바 있어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과연 웨이커가 투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웨이커는 지난 7월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를 발매했으며, 최근 수록곡 '꿈에서 날 만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27일 일본 최대의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와 아베마(ABEMA)에서 첫 방송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 출연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일본 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웨이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