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4.14 11:58 / 기사수정 2007.04.14 11:58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스타(Riding Star)'(star.hangame.com)에 게임 내 트릭 활용의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한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트릭 라이센스는 다양한 트릭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일종의 면허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노즈그립, 테일 트윅 등 난이도별로 마련된 트릭 라이센스를 차례로 획득하며 기술 성장 개념의 트릭트리를 발전시키고 트릭활용의 본격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트릭 라이센스를 획득하기 위해 각 트릭 당 1~4 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퀘스트 수행의 재미는 물론 단계별 퀘스트 완수에 따른 추가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회사측은 게이머들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캐릭터의 최고 기록, 트릭트리 등의 게임 정보를 대기화면에서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정보시스템(TIS)’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라이딩스타'는 사실감 넘치는 트릭 구현을 최고의 재미요소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과 함께 신규 트릭 11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게이머들에게 흥미진진한 스노우보드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최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라이딩스타'의 비시즌 인기몰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측은 이번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2단계 이상의 트릭 라이센스를 8개 이상 획득하는 게이머들을 추천해 '라이딩스타'의 BGM 17곡이 담긴 특별 OST를 제공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