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7:28
연예

'윤남기♥' 이다은, 둘째 출산 임박…"배 뭉침이 하루에도 수십 번"

기사입력 2024.07.04 16:08 / 기사수정 2024.07.04 16:08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의 출산이 얼마 남지 않았다. 

4일 이다은은 개인 계정에 "저 배 뭉침이 하루에 수십 번은 있는 것 같은데 둘째가 곧 나오는 건 아니겠죠..?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은 만삭 D라인을 하고 첫째 딸과 함께 외출에 나선 모습이었다. 싱그러운 배경에 딸을 바라보고 활짝 웃는 이다은에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이다은은 "내 곁에는 오늘도 한결같이 다정한 남편과 사랑스러운 딸, 순하디순한 강아지가 함께 있고 여느 날과 다름없이 소소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것만으로 참 감사한 하루"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리기 이름 궁금하다", "돌싱글즈 출연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지금이 제일 예쁘다. 표정도 편안해 보이고 행복이 넘쳐난다", "배 뭉침이 있다는 건 막달이라 그럴 수도 있다", "리기가 엄청 건강한가 보다"라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지난 2022년 결혼했다. 이다은은 현재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사진 = 이다은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