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27
연예

'스윗소로우' 성진환, '홍대여신' 오지은과 열애 중

기사입력 2011.08.31 10:2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과 '홍대여신' 오지은이 열애 중이다.

31일 오지은 소속사 관계자는 "오지은이 성진환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09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1년 6개월 동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이 만난 지는 1년 반 정도 됐다. 페스티벌이 끝난 지난 겨울 처음 알게 돼 좋은 감정을 키웠다"며 "아직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오지은과 성진환은 서로 음악 스타일을 좋아하고 있어 좋은 감정을 갖고 풋풋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성진환은 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 네 명으로 구성된 아카펠라 그룹 스윗소로우의 막내다. 연세대학교 합창동아리 출신인 스윗소로우는 2002년 그룹을 결성 후 2004년 '제1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했다.

스윗소로우는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 OST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이란 곡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MBC TV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에 출연해 정준하와 함께 '정주나요'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오지은은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수상자로 2007년 1집 '지은'을 발표하고 데뷔했다. 지난해 '오지은과 늑대들'이란 밴드를 결성해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롤러코스터 이상순과 '또 왜 그래'라는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성진환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