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38
게임

빠른 MMORPG '강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9.06 13:11 / 기사수정 2011.09.06 13:11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하는 신작  MMORPG '강호'가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강호'는 중국 고대 남송시대 말, 불안정한 시국에서 어지러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타난 강호 속의 영웅호걸들이 펼치는 모험담으로 중국 무협시대의 문화를 담아내고 있으며, 총 2년 동안 1,000만불 이상의 개발비를 투입한 작품으로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되는 이벤트는 '폭풍 레벨업!' 이벤트 이며, 최대 100레벨까지 5단위로 레벨이 오를 때 마다 캐릭터 및 소환수의 경험치가 최대 3배까지 증가하는 '경험단, 진기단'아이템을 비롯한 각종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진다고 했다.

또한 하루에 2분 동안 접속해도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지급하며 접속 2일부터는 무기 및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금강석, 정련석' 등의 보석 아이템도 주어진다고 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강호는 다운로드, 설치 등 MMORPG는 플레이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1분이면 접속이 가능 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며 "빠른 접속과 친절한 게임성을 가진 강호를 통해 무협 MMORPG를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강호'의 공식홈페이지(http://k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