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태호가 한 편의 청춘 영화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태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너의 찬란한 내일을 위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푸른 하늘 아래 한적한 어느 마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태호의 모습이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졌다.
바이크를 타고 여유로운 도로를 달리거나 끝이 보이지 않는 너른 바다에서 물장난을 치는 등 태호의 해사한 미소와 청량하고 훈훈한 비주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자연 경관이 힐링을 선사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빈티지한 영상미와 더불어 이번 신곡 음원 일부가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태호의 시원한 보컬톤과 감각적인 미성, 그리고 희망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위로를 안겼다.
지난 2021년 10월 ‘Tell Me(텔 미)’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태호의 신곡 ‘너의 찬란한 내일을 위해’는 태호의 파워풀한 보컬과 경쾌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 모든 이들에게 긍정의 힘을 전할 전망이다.
지난 2016년 1월 그룹 임팩트로 가요계 데뷔한 태호는 2021년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 37호 가수로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최근 신생 기획사 에이치 에이 엠 (HA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솔로 활동을 예고했으며, 신곡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2024 TAEHO 단독 콘서트 ‘37℃ : FOR YOUR BRILLIANT DAY’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한편 태호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너의 찬란한 내일을 위해’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 에이치 에이 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