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2:16
연예

안유진·김수현, 어색한 공기…앨범 선물에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24.05.18 21:5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브 안유진과 배우 김수현의 백상예술대상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17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안유진의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참석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백상예술대상에서 안유진은 김수현과 함께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에 두 사람은 포토부스에서 투샷을 찍어야 했고, 안유진은 포즈를 구상하며 "브이 하고 손 한번 뻗을까요?"라고 말했다. 

이어 포토부스 안에서 사진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은 사진 셀렉을 하게 됐다. 김수현은 어색하게 "이렇게 흔들리고 그러진 않았네?"라고 말했고, 안유진 역시 어색한 듯 "그러네요"라고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안유진은 "선배님 저희 앨범인데요"라며 김수현에게 아이브 앨범을 건넸다. 김수현은 "오 감사합니다"라며 자신들을 향한 모든 카메라에 앨범을 인증,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안유진은 "선배님,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라며 '눈물의 여왕'을 언급했고, 김수현은 "아유 감사합니다"라며 "활동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김수현에게 앨범을 전달한 후 안유진은 낯가림 탓 어쩔 줄을 몰라 했다. 그러나 이어지는 인터뷰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인기상 수상자 인터뷰에서 김수현은 안유진에 대해 "예능에서도 아주 특출난 또 매력을 뽐내고 계시고 앞으로가 또 더 기대되고 많은 분들이 지켜보고 있는 만큼 파이팅!"이라고 외쳤고, 안유진은 "최근에 '눈물의 여왕'을 봤는데 거기서도 너무 멋있더라. 연기도 잘하시고 너무 매력있으신 것 같다. 파이팅"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아이브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