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3:23
연예

"영화 좋아하세요?" 뉴진스, '노개런티' 양조위 의리…신작 홍보 '든든'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08 11:35 / 기사수정 2024.04.08 11:35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뉴진스가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출연한 양조위를 향한 의리를 과시했다. 양조위의 새 영화 '골드핑거' 응원에 나선 것.  

'골드핑거' 측은 8일 뉴진스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뉴진스는 "여러분 혹시 영화 좋아하시냐"고 인사를 전한 뒤 "4월 10일에 개봉하는 양조위, 유덕화 배우님의 '골드핑거'"라고 추천 영화를 전했다.



앞서 양조위는 지난해 7월 발매된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의 타이틀곡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 side b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양조위가 노 개런티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뉴진스는 "양조위 배우님께서는 저희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주셨다. 저희와도 깊은 인연이 있는 양조위 배우님의 작품"이라며 "악역으로 변신한 양조위 배우님과 양조위 배우님의 뒤를 쫓는 유덕화 배우님의 강렬한 연기도 특별한 감상 포인트"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양조위는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서 짧은 분량임에도 충격을 안겼다. 흰 머리를 한 양조위는 신의 지위를 버리고 사랑을 택한 에로스 역의 정호연과 호흡을 맞췄다. 



순식간에 웃음을 잃는 정호연과 그런 정호연을 바라보며 미소를 띄는 양조위의 열연이 곡의 신비한 분위기와 서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후 뉴진스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돌고래유괴단 대표 신우석 감독은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사실 뮤직비디오 속 양조위의 모습은 합성"이라며 "저희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찍었는데, 양조위 배우는 도쿄에서 찍었다. 그린 스크린으로 찍어가지고 다 상상하고 연기한 것"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또한 양조위가 매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면서 "촬영 전에 자기가 생각한 캐릭터에 대해서 분석했더라. 양조위와 작업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되게 소탈하신 분이다. 미팅할 때도 그렇고 촬영 날도 그렇고 매니저 없이 혼자 와서 미팅하고 촬영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양조위)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유덕화)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담은 홍콩 느와르. 오는 10일 개봉.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메가박스중앙, 어도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