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29
연예

김빈우 김형민 열애, 드라마에서 만나 진짜 연인으로 '발전'

기사입력 2011.08.11 02:02 / 기사수정 2011.08.11 02:32

방송연예팀 기자

▲ 김빈우 김형민 열애, 결혼 전제로 사귀는 것 아냐 ⓒ 김빈우 미니홈피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배우 김빈우와 김형민의 핑크빛 열애 소식이 화제다.

김빈우 측은 10일 "본인과 통화한 결과 김형민과 좋은 만남을 1년째 이어오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아침드라마 '엄마도 예쁘다'에 함께 출연하며 사적인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종료 즈음에 서로에 대한 호감이 커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결혼 단계는 아니라고 한다. 관계자는 "아직 결혼 얘기까지는 너무 앞서나가는 것"이라며 "좋은 관계로 야구장과 볼링장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빈우는 '엄마도 예쁘다'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김형민은 최근 tvN '로맨스가 필요해'를 마친 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열중하고 있다.

한편, 김형민은 지난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에덴의 동쪽'과 '천추태후'에 얼굴을 비췄다.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에서도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2008년 뮤지컬 '그리스'에서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빈우 김형민 ⓒ 미니홈피 캡처]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