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모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26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안주 TOP. 6, 최애 안주, 혼술, 먹방, 배달 맛집'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술 먹방이 아닌 다이어트 중 추천하는 술 안주를 소개할 것을 예고했다.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한혜진은 "술을 마실 때조차 관리를 하는 사람으로서 오늘 이 콘텐츠가 여러분들에게 얼마만큼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지 솔직히 자신은 없다"고 고백했다.
그는 첫 번째로 닭발과 닭똥집을 소개하며 "예쁘게 나오길 바라는 마음에 무뼈닭발을 시켰지만, 뼈 있는 닭발을 먹으면 귀찮아서 살을 덜 먹게 됩니다"라고 추천했다.
이어 통오징어찜, 특양구이를 맛본 한혜진은 네 번째 안주로 꼼장어가 등장하자 숯불 향에 황홀해 했다. 평소 다이어트 중에는 느낄 수 없는 향이기 때문.
꼼장어를 먹은 한혜진은 "젊은 여성분들 왜 꼼장어 안 드시는 거예요?"라고 말했고, 제작진이 "본인은 젊은 여성이 아니신 건가요?"라고 묻자 한혜진은 "젊었을 때 많이 먹었다"고 말을 이었다.
그러더니 한혜진이 꼼장어를 같이 먹었던 과거의 남자친구에게 "잘 지내니?"라는 영상 편지를 남기자 제작진은 전 남자친구의 결혼 여부를 물었다.
결혼을 했다고 밝히자 제작진은 "결혼을 안 한 사람이 없다"고 말했고, 한혜진은 "내 나이가 몇인데 다 했지! 나만 이러고 있어 지금"이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