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12
연예

박시후 박시연 여름파티 열다, 그 이유는?

기사입력 2011.08.02 09:44 / 기사수정 2011.08.02 09:4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배우 박시후, 박시연, 조여정, 남규리, 박재정, 유하나 등이 모두 함께 한 특별한 화보 촬영 현장의 뒷모습이 공개됐다.
 
한여름 날의 특별한 파티라는 컨셉으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박시후, 박시연, 조여정, 남규리, 박재정, 유하나, 이성민, 오타니 료헤이, 조달환, 최성준의 무려 열 명의 쟁쟁한 배우들이 한꺼번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모두 한자리에 모인 배우들은 자신의 촬영을 기다리는 시간에도 삼삼오오 모여 수다를 떨거나 매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하루를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시후, 박시연, 남규리 등이 서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재미있는 표정으로 기념사진을 남기는 등 진짜 파티를 즐기는 듯한 즐거운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촬영에 참여한 한 배우는 "같은 소속사 식구들이지만 한자리에 모일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이런 자리가 생겨 서로 응원해주고 격려해줄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너무 즐거운 '파티'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10명의 배우가 함께한 '한 여름날의 특별한 파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