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4:32
게임

용천기, 척살령 시스템 게임 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7.02.10 20:08 / 기사수정 2007.02.10 20:08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용천기(www.dragonsky.co.kr)'에 내외공 레벨을 90까지 확장하고 척살령 시스템을 적용 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본 서버에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내, 외공 레벨을 90레벨까지 확장해 그에 따른 스킬과 무공을 추가, 고레벨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으며, 특히 80 레벨 이상의 강력한 몬스터들을 추가했을 뿐 아니라 고레벨만이 이용 가능한 신규필드와 던전, 무관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또한, 척살령 시스템은 정사간 대립구도 강화를 위한 시스템으로 각 파벌의 성지 또는 상주 관아에 있는 '척살방'을 이용하여 상대 파벌 유저의 척살을 요청 및 수행할 수 있으며 수행 완료 후, 척살 등록자가 내건 포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자신의 속한 문파원들에게 간단하게 소식을 전할 수 있는 문파공지 기능과 게임 속 건전문화 정착을 위해 욕설 등 비속어 방지가 가능하도록 채팅 필터링 기능이 추가된다. 특히 사부와 제자간 광폭 지속 시간 및 경험치 기능이 대폭 추가되어 사제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소노브이 관계자는 "내외공 레벨이 90레벨까지 확장되는 등 고레벨을 위한 컨텐츠가 강화되어 중급 이상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이라며 "용천기는 퓨전무협 장르로써 앞으로도 무한한 재미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