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37
연예

트렌드지,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축하공연까지

기사입력 2023.11.20 13: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에 참석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7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축하공연을 가졌다. 

이날 배우 안재현과 함께 홍보대사에 선정된 트렌드지는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고 행복하다"란 소감을 남겨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트렌드지는 이날 개막식 축하공연도 가지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축하무대에서 트렌드지는 'MY WAY', 'VAGABOND'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 후 멤버 윤우는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이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은일은 "제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 영화과 친구들이 출품을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 그 때 기억이 좋은 추억이 됐다고 했는데 여러분들도 큰 발전을 이뤄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기운을 북돋았다.

트렌드지는 'NEW DAYZ'를 마지막 무대를 준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며 이번 자리를 더욱 빛냈다

한편,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를 마무리한 트렌드지는 향후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방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