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51
스포츠

[KIA 팬페이지] 최희섭을 트레이드 하자고?

기사입력 2011.07.12 07:54 / 기사수정 2011.07.12 07:54

그랜드슬램 기자


[그랜드슬램] 최희섭의 효용가치에 대한 논쟁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KIA의 한 커뮤니티에서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의 '최희섭, 트레이드 하자'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팬들은 이에 수많은 의견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트레이드는 절대 반대", "팀이 잘 나가고 있으니 여유 있게 조금 더 기다려보자" , "본인도 반성하고 있을 것", "당장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으면 좋다고 달려드는 팀이 대부분일 것" 등 대부분 트레이드라는 말은 너무 자극적이라는 반응이었죠.

사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 역시 최희섭 선수에 대한 아쉬움이 많을 때가 있습니다. 최희섭이 빠진 경기에서 무려 승률이 7할대인 것을 보고 왠지 그가 없어도 잘나가는 것 같은 느낌도 들더군요.

그렇지만 09년 3할 30홈런 100타점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팀 우승에 혁혁한 공을 세웠고 10년에는 나지완, 김상현 없는 중심 타선에서 홀로 고군분투하며 집중 견제를 받기도 했던 최희섭이었습니다.

분명 그도 팀에 도움이 되던 때가 있었죠. 팬들의 입장에서는 올해 부진한 모습과 올해 타이거즈 자부심에 흠집을 낸 사건만 생각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최희섭이 다시 돌아오면 아무것도 묻고 따지지도 말고 '4번 타자'는 되서는 안 되겠죠. 그렇지만 트레이드를 하자니 이런 극단적인 생각은 과연 우리 팀에 도움이 될까요? [☞의견바로가기]

[사진 = 최희섭 ⓒ 엑스포츠뉴스]



그랜드슬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