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4
게임

엔씨소프트 '퍼플', 20일 신규 기능 추가... 브랜드 리뉴얼

기사입력 2023.09.14 09:56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이 신규 기능 추가와 함께 브랜드를 리뉴얼한다.

13일 엔씨소프트는 '퍼플'이 오는 20일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새단장한다고 밝혔다. '퍼플'은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이용자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PC 5종, 모바일 6종)을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 ‘월렛’ ‘퍼플 라운지’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는 ‘퍼플 스토어’에서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소프트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서는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퍼플톡’ ‘퍼플온’ ‘월렛’ 등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리뉴얼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