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8
연예

정형돈, 돈까스 사업 시작…'미친 존재감' 통할까?

기사입력 2011.06.28 17:17 / 기사수정 2011.06.28 17:2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실시간 돈까스 판매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정형돈은 28일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도니도니 돈까스'를 직접 홍보, 판매할 예정이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자칭 돈까스 마니아인 정형돈이 직접 개발해 출시한 제품이다.
 
평소 즐겨먹는 돈까스를 좀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방법을 찾아 궁리하던 정형돈이 몇몇 전문가들과 손잡고 야심 차게 선보인 작품으로 대식가이자 미식가인 정형돈이 직접 재료선별부터 소스제작까지 간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방송국에서 정형돈을 만난 사람들은 그로부터 "엄격한 품질조건을 통과한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에 바삭한 식감의 최고급 습식 빵가루를 입혀 기름지지 않게 튀겨낸 돈까스 맛을 보여주겠다"는 쇼핑호스트 멘트를 미리 들어야 했다는 후문이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육질이라 부드러운 '등심 돈까스', 쫀득쫀득한 '모짜렐라치즈 돈까스' 등의 제품군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에서 '미존개오'로 등극하며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형돈이 돈까스 사업에서도 활짝 웃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정형돈 ⓒ 굿지앤글로벌]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