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5:34
연예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21일 컴백 확정…승리의 깃발 휘날린다

기사입력 2023.08.01 11:0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오는 21일 컴백을 공식 발표했다.

1일 배너는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배너는 8월 21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라틴어로 ‘VENI VIDI VICI’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문구는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을 담은 것으로 정상이라는 목적지에 도달, 승리의 깃발을 꽂을 배너의 화려한 컴백과 당찬 각오를 의미한다.

배너의 그룹명은 승리를 뜻하는 ‘Victory’와 깃발을 뜻하는 ‘Banner’의 합성어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컴백을 통해 배너는 남다른 콘셉트와 뚜렷한 정체성을 담은 곡들을 들고 나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예고했다.

배너는 평균 5년의 트레이닝을 거친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공식 데뷔 전 일본 현지에서 200회 이상 라이브 공연과 미국 14개 도시 투어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독보적인 개성과 단단한 내공으로 화제를 모으더니 지난 4월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