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7
게임

워렌전기, 첫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 2011.06.20 16:1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알트원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워렌전기'가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이번 CBT는 첫 테스트인 만큼 서버 안정성, 유저 편의사항 등 기본적인 시스템 전반에 걸쳐 테스트를 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게시판을 통해 CBT에 선보였던 전쟁시스템인 섬멸전과 정규전에 대해 좋은 반응을 나타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개선사항을 요청하며 애정어린 질책과 열정적인 반응을 보여줬다.

또한 테스트 첫째 날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내내 운영자들의 게임 내 실시간 대화를 통한 유저 답변 및 플레이 지원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친절한 운영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테스트 종료 후에도 유저가 채팅방을 개설해 운영진을 초대하여 테스트 뒷풀이를 진행하며 운영진과 유저와의 교감을 이어 나갔다.

한편 운영자들의 인기는 6월 20일부터 진행되는 '워렌전기 GM 인기투표'를 통해 7월 5일 그 결과가 밝혀질 예정이다.

알트원 사업팀 오현정 팀장은 "워렌전기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유저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빠른 시일 내에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다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워렌전기'는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탄탄한 세계관과 클래스별 서로 다른 퀘스트 그리고 전쟁을 통해 완성되는 정복이라는 컨셉을 가진 전략적 정복형 MMORPG이다.

'워렌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 사이트(http://war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워렌전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