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9 15:41
- 6월 19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지난 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에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가상 부부로 첫 등장. 이날 방송에서 권리세는 자신의 이상형이 배우 정우성이라고 고백. 이에 데이비드 오는 누구냐고 물었고, 노지훈이 남자다운 남자라고 말하자 자신이 아니라며 실망
▶ 권리세 이상형 정우성 고백, 데이비드 오 "누구?"
데이비드 오가 권리세의 이상형이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했다.
= 지난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같은 팀인 개그맨 정형돈과 음악감독 정재형이 노래에 대한 얘기를 나눠 눈길을 끔. 정형돈이 자신의 노래를 듣고 자신 없어하자 정재형이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겠냐며 유재석이 될 것 같냐고 말함. 이에 정형돈이 유재석은 건드리는 게 아니라며 유느님은 찬양해야 한다고 말해 폭소케 함
▶ 정형돈 유느님 찬양 "재석이 형은 건드리는 게 아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유재석을 '유느님(유재석+하느님)'이라며 찬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정형돈-정재형 팀이 가요제를 준비하며 노래 연습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형돈은 정재형이 준비한 음악에 "이런 음악을 전혀 접해본 적이 없다"고 말하자 정재형은 "네가 이런 걸 해줘야 한다. 무대 위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겠냐. 유재석이 될 것 같냐"고 말했다.
이에 정형돈은 "유재석은 건드리는 게 아니다"며 "유재석이라고도 하면 안 된다. 유느님이다. 하늘에는 하느님이 있듯이 유느님이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형돈은 "유느님은 다 안다. 재석이 형은 뭐든지 다 된다"며 찬양에 나섰고 이에 정재형은 "어우 짜증나 너"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요즘 무한도전에서" - 정형돈은 없어서는 안 될 빛과 소금 같은 존재 // ID : rei****
"이 커플이 제일 웃겨" - 정형돈 정재형 조합 진짜 최고인 듯 // ID : cherry****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무도' 유재석, '말하는 대로'공개에 "예비곡이 더 좋아"
▶ '무한도전', 박명수-지드래곤 '바람났어' 화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