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10
게임

'크로니클' 1주년 맞은 컴투스, 개발진-이용자 '만남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23.07.14 15:4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이용자 특별 초청 이벤트를 연다.

14일 컴투스는 오는 8월 5일 본사 카페 라운지에서 이용자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5일까지 한국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소환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의 소환사가 현장 관객으로 참석한다.

참가자들은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방송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크로니클’ 개발진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 밖에도 소환사 피규어 증정 추첨을 비롯해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크로니클’에선 오는 7월 28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바다의 보석을 찾아서’ 이벤트가 개최된다. 미션은 총 14일 차 분량으로 이뤄져 있으며, 길드 의뢰 완료하기, 제작하기, 에너지 사용하기 등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면 여러 아이템 보상과 함께 ‘바다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교환소 페이지로 가져가면 전설의 소환서, 5성 데빌몬, 제작도구 상자, 보석재 상자 등을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7월 27일까지 열린다.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는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궁수형 소환수로 적에게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실버 에로우’와, 적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고 대미지를 가하는 ‘블레이드 슬래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