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06
스포츠

네이마르 "레알 마드리드행? 금시초문이다"

기사입력 2011.06.16 02:29 / 기사수정 2011.06.16 11:51

박문수 기자



[엑스포츠뉴스=박문수 기자] '브라질 대표팀 공격수' 네이마르 다 시우바(산투스)가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할 것이라는 루머에 대해 부정했다.

네이마르는 15일(한국시각) 브라질의 '오 글로부'에 게재된 인터뷰에서 "레알행과 관련해 산투스로부터 어떠한 소식도 전해 듣지 못했다"라면서 "산투스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전했다. 자신을 둘러싼 레알로의 이적설을 전면 부정한 것이다.


14일 오후 FIFA 에이전트이자 플로렌티노 페레스의 영입에 참여했던 에르네스토 브론제티는 이탈리아 언론을 통해 "레알이 네이마르와 5년 계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는 해프닝으로 끝날 전망이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네이마르 자신이 레알행 루머에 대해 부정했으며, 산투스의 루이스 히베이루 회장 역시 네이마르의 이적설에 대해 "레알과 관련해 확정된 사안이 없다. 네이마르의 잔류를 위해 설득할 것"이라면서 부정했다.

한편, 네이마르의 산투스는 16일 오전(이하 한국시각) 우루과이의 페냐롤과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1차전을 앞두고 있다. 한발 나아가 네이마르는 대회 직후 브라질 대표팀에 합류해, 오는 7월 개최될 코파 아메리카 출전을 앞두고 있다. 그는 지난 8월 마누 메네세스 감독의 데뷔전인 미국전에서 삼바 군단에 합류했으며, 이후 대표팀 에이스로 발돋움했다.  자연스레 내로라하는 명문 클럽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상황이다. 레알 이외에도 FC 바르셀로나, 첼시, 유벤투스 등이 그와 연결되고 있다.

[사진= 네이마르 ⓒ 산투스 공식 홈페이지 캡처]



박문수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