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1 21:11
- 6월 11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지난 10일 오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와 한화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 레이싱모델 윤승연이 파격적인 의상으로 눈길을 끔. 이날 윤승연은 짧은 핫팬츠 차림에 야구 모자를 착용하고 가슴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스타일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다리를 올리며 화끈한 시구를 해 야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음
▶ 한예슬-에릭, 공항 직찍 '연예인 포스'
배우 한예슬과 에릭이 공항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돼 주목받고 있다.
= 길이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가요제 뒷풀이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끔. 길은 자신을 길포일러라고 지칭하며 쌍방합의한 스포일러라고 명기해 웃음을 줌
▶ '무도' 가요제 뒷풀이 공개 "김태호 PD 과장님 포스"
MBC '무한도전'의 가요제 뒤풀이 사진이 공개됐다.
길은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가요제 뒤풀이 사진과 함께 "길포일러 어깨에 힘을 실어주려 무도 가요제 형제자매님들이 뒤풀이 사진 한 컷 함께했네요. 요번 컷은 스페셜하게 all 쌍방 합의입니다. 우리 2년 뒤 다시 뭉치기로 한 약속 잊지 말자고요"라고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스태프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참여한 무도 멤버와 가수들이 함께 모여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행담도 가고 싶었는데. 무한도전 가요제 본방사수”, “바닷길 기대할게요", "고생 많으셨어요. 비록 어제 가지 않았지만 방송과 음악 기대할게요", "김태호 피디님 술 얼큰하게 취하신 과장님 포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분은 오는 18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우리 모두" - 본방사수 합시다! // ID : t****
"이 사진의" - 종결자는 명수옹 // ID : jeon****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정재형 애견 축복이 '안내견 될 예정'
▶ '무도' 바다,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에 '눈물펑펑'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