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김성규가 미니 5집 앨범으로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느 매거진의 한 페이지가 펼쳐져 있다. 흑백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폰트로 새 앨범명과 트랙리스트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포근한 니트를 입고 벽에 기대어 누운 김성규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김성규의 감미로운 음색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7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귀환한다.
더 짙어진 음악색을 담아낸 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을 통해 또 한번 자신의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