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남다른 클래스의 역조공을 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EP.6 [ME] INKIGAYO & FAN SIGN EVENT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수의 솔로 활동기가 담겨 있었다.
'인기가요' 사전녹화로 본격적으로 '꽃' 활동을 시작하는 지수를 위해 준비된 축하 파티. 지수는 스태프들이 준비한 축하 파티를 뒤늦게 발견하고 행복해했다. 지수를 위해 준비된 선물들 중에는 멤버인 제니가 직접 만든 마카롱도 있었다.
"젠득이가 만들어준 마카롱"이라며 콕 집어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지수는 이후에도 여러 소품들과 함께 열심히 인증샷을 남겼다.
한편, 이날 지수는 자신을 보기 위해 시간을 내 녹화 현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역조공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다.
지수는 "블링크(팬) 오늘 와줘서 고맙고, 블링크를 위해서 오늘 얘기해서 멋있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서 얘기해서 선물을 준비했다.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며 현재 앰버서더로 있는 명품 브랜드인 D사 뷰티팀의 협력으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수가 선물로 준비한 것은 D사의 립밤이었다. 지수는 "언니 립밤 선물 고마워요!"라는 팬의 인사에 하트를 날리는 것으로 답을 대신했다.
사진 = 유튜브 '행복지수 103%'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