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29
스포츠

"6월 중순 돼야 다 모이겠는데" 이정용, 어깨 근육통으로 1군 말소

기사입력 2023.05.20 15:14 / 기사수정 2023.05.20 17:49



(엑스포츠뉴스 잠실, 조은혜 기자) LG 트윈스에 또 부상 이탈자가 생겼다.

염경엽 감독이 이끈는 LG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LG는 투수 이정용의 1군 엔트리를 말소하고 이상규를 등록했다.

이정용은 어깨에 문제가 발생했다. 경기를 앞두고 만난 염경엽 감독은 "정용이는 어깨에 근육통이 생겨서 20일 이상 걸릴 것 같다. 열흘은 쉬어야 하고, 몸 만들고 피칭하고 경기를 하면 20일 이상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면서 "6월 중순 돼야 (주전이) 다 모이겠다"고 쓴웃음을 지었다.

현재 LG는 마무리 고우석이 5월 초 허리 통증으로 빠진 상황, 곧 복귀를 앞두고 있지만 이정용이 빠지게 되면서 완전체가 무산됐다. 염경엽 감독은 "이제 어린 친구들에게 기회가 된다고 본다. 거기서 또 (새 얼굴이) 튀어나오면 팀이 강해지는 것"이라며 "우리가 정용이, 우석이, (정)우영이 세 명이 다 힘들ㄸ 때 (박)명근이, (유)영찬이, (함)덕주가 되면서 그나마 버틸 수 있었다"고 얘기했다.

한편 이날 외국인 타자 오스틴 딘은 위염으로 결장한다. 야구장에도 나오지 않고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 오스틴이 빠진 자리, 이재원이 데뷔 첫 1루수를 맡아 홍창기(우익수)~문성주(좌익수)~김현수(지명타자)~박동원(포수)~오지환(유격수)~문보경(3루수)~이재원(1루수)~김민성(2루수)~박해민(중견수) 순의 라인업이 꾸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