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2:25
연예

안정환부터 정형돈까지, 파출소 순경 됐다 '긴장 가득' (시골경찰)

기사입력 2023.04.05 14:24 / 기사수정 2023.04.10 10: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9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5년 만에 돌아오는 ‘시골경찰 리턴즈’에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출연한다.

4월 5일 ‘시골경찰 리턴즈’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경북 경찰청에서 임용 신고를 마친 멤버들은 시골 파출소에 배치돼 순경으로서 시민들의 민원을 처리한다. 늠름한 자세로 경례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본격적인 현장 투입에 앞서 사전 교육과 모의 훈련을 받고 있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사격 훈련에 나선 멤버들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입술을 굳게 다문 채 목표물을 조준 중이다. 긴장감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달됐다.

평소보다 진지하고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을 보니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약간의 긴장감까지 느껴진다. 파출소 순경이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게 될 멤버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시골경찰 리턴즈’는 4월 19일 오후 10시 20분에 MBC에브리원과 엔터TV(Ent.TV)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