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57
게임

블리자드, ‘블리즈컨(BlizzCon)’ 개최

기사입력 2005.06.30 00:18 / 기사수정 2005.06.30 00:18

정대훈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오는 10월 29일과 30일 양일 간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첫 번째 국제 블리자드 컨벤션인 블리즈컨(BlizzCon)을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즈컨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블리자드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시리즈들을 기념하고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에게 감사하는 뜻에서 진행된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전세계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블리즈컨의 참가자들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자들과 질의 및 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을 예정으로, 블리자드 스케일의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큰 관심과 집중이 예상된다. 한편 지난 5월 개최된 2005년 E3 쇼에서 최고의 액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블리자드의 또 다른 초미의 관심사, 스타크래프트:고스트의 개발자들과의 질의 및 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블리즈컨에서는 블리자드의 게임을 함께 즐기고 있는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과 함께 어울리며 현장에서게임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세계의 가장 뛰어난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3의 프로게이머들이 경합하는 블리즈컨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즈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www.blizzard.co.kr)에 추후에 공개 될 예정이다.


정대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