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23
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3.02.21 11:1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고양이 섬의 비밀'이 서비스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모바일게임 회사 라이크잇게임즈(대표 신동일)는 자사의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이 서비스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이 섬의 비밀' 1주년 행사는 이벤트 3종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꾸미기와 농장 경영, 고양이 육성 및 스토리 진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3종은 게임 접속만으로 일일 아이템 증정과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건강 쳇바퀴'를 선물하는 '1주년 출석 도장 이벤트'와 고양이의 보금자리 ‘재스민 맨션’을 증정하는 '1주년 감사 선물', 소품 16종을 획득하는 '1주년 기념 축제'로 구성했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고양이들의 행동력을 지원하는 연구소 신설, 친구의 섬을 방문해 활동하는 소셜 기능 등이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라이크잇게임즈 신동일 대표는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는 설립 3년차인 올해 본격화하는 기존 게임 서비스 확대와 신작 개발 등 역점 사업들의 시발점”이라며 “전 세계 이용자들께 감사와 함께 우리의 포부를 전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커넥트의 자회사로 2020년 설립된 라이크잇게임즈가 개발, 서비스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은 고양이 왕국을 배경으로 스토리 전개와 농장 경영, 고양이 수집과 육성, 탐험을 즐기는 모바일게임이다.

각기 다른 모습과 개성의 고양이 친구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은 2022년 2월 세계 시장에 출시됐다.

이 게임은 라이크잇게임즈의 두 번째 출시작이며 첫 모바일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에서 이어지는 자체 IP의 확장형 연작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에 다양한 장르를 더해 세계관과 서비스 확장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세계 각국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지난해 구글 플레이가 선정하는 '올해를 빛낸 게임'에서 '베스트 스토리 우수상'을 18개국에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전 세계 160여 개 국가에서 금일부터 3월 13일까지(한국 시각) 권역 별로 동시 진행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 1주년 이벤트는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